온라인 상담 신청하기

전문보기 신청하기 창닫기

홈 > 고객지원 >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FAQ)

국시원 고객센터

02-886-7700

상담시간

월~목
09:00 ~ 17:30
금요일
09:00 ~ 12:30
점심시간
11:30 ~ 12:30

토,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일대일상담을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1:1 일대일상담 바로가기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

강의화면이 안 나올 경우 이렇게 해 보세요
작성자 운영자 이메일 master@eduplus.co.kr 작성일 2016-10-10 14:57:57

강의 화면이 제대로 보이지 않을 경우에 다음 사항을 통해 점검해 보세요

1. 자이닉스 시청환경 점검

 

메인 페이지의 하단에 있는 자이닉스 시청환경 점검 을 클릭해서 해당 파일을 다운받은 후

실행합니다. 안내에 따라 점검을 진행 한 후  문제해결에 제시된 프로그램 설치 및 설정변경을

모두 적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설치 완료후에는 모든 익스플로러를 종료하신 후 다시 새창을 띄워 수강바랍니다.

 

2. 호환성 설정하기

로그인 -> 내 강의실 로 입장하신 후 강의실 탭에서 위 이미지와 같은 호환성 설정하기를 클릭합니다. 안내에 따라 호환성 설정을 합니다.

 

모두 확인하셨으면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종료하신후 다시 시작하여 동영상 강의가 보이는지 체크합니다. 그래도 나오지 않을 경우 고객안내센타로 문의하셔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 목록

    전체목록
  • 1
  • 2
  • 3